호빠 선수들 사이에서 내려오는 흥을 돋 구기 위한 노래를 말함. 원래 있는 노래를 템포를 빠르게 하고 개사를 하여 몸동작과 더불어 부르는 것으로, 칼맨의 태양의 도시가 가장 유명하며 이 외에도 박명수의 바보야, 후퍼의 오마이딜링, 컨츄리꼬꼬 김미김미 등이 있다.
얼굴이나 스타일 등 외모를 와꾸 또는 사이즈라 칭하는데, 손님이 선수가 별로면 ‘와꾸 별로다’, ‘사이즈 안 나온다’고 표현합니다.
이곳에서는 별빛이 빛나는 하늘 아래 고객이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한 모금을 마실 때마다 그 순간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
저, 황태자 대표는 손님들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매니저들은 매출을 높이기 위해 웨이팅이 길어도 고객을 부르거나 주대를 축소해서 부를 수 있는 한도까지 모시는 등 다양한 행동을 합니다.
중빠 : 남성, 여성 모두 손님으로 받는 곳을 말하며, 사실상 대부분 남성 손님 위주로 받는 업소 종류입니다. 소수의 트렌스젠더나 여성 손님을 받기도 합니다.
여성 고객은 가라오케를 즐기시에 남 매니저를 불러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선수들은 여자 매니저들이 남자고객을 접대하는 형식으로 그래서 남자는 아가씨를 부르고 여자는 선수를 불러 함께 술자리르 즐기는 가라오케의 강력한 장점입니다.
수원하이퍼블릭에는 인계동가라오케 즐길 거리와 맛집도 풍부하게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쇼핑몰과 카페,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등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여가를 제공합니다.
여 종업원들이 업소에서 돈을 미리 받아 쓰고 잠수 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쓰는 용어가 ‘마이킹 사고’
제가 다른 곳 갔을 때는 방이 엄청 가까이 있어서 그냥 그렇구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방 엄청 작은....
영업 끝날 시간 쯤 겨우 한 테이블 들어가는 경우를 말합니다. 일명 ‘쓰레기 탄다’ 라고 표현합니다.
둘 다 넘 맛있고 적절한 비율로 타주셔가지구 이것만 앉아서 계속 마시고싶었네요:)
수원하이퍼블릭은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발전을 통해 더욱 발전된 스마트시티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더욱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접목될 예정이며,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라오케는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내부 시설로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각종 테마별로 모던,클래식,엔틱으로 각 방이 꾸며져 손님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원하이퍼블릭은 친환경 이동수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대여 시스템과 전 수원하이퍼블릭 기차 충전소를 설치하여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있으며, 방문객들도 에코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